Planet | K-POP歌詞和訳・カナルビ |

リクエストお待ちしております。※現在あまり時間が取れず作業が出来ており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Chen - 안녕 못해(I'm Not Okay)【歌詞和訳・カナルビ】

첸 - 안녕 못해(さよなら出来ない) Chen - I'm Not Okay 歌詞和訳・カナルビ

2017.02.16
미씽나인(ミッシングナイン)OST


 

 

ちょあ ぼいんで た いぎょねん どぅし
좋아 보인대 다 이겨낸 듯이
元気そうに見えるのに 全て乗り越えたように

くぇんちゃぬん どぅっ ぼいんで ねが ねが
괜찮은 듯 보인대 내가 내가
大丈夫なように見えるって 僕が

すんが ぬる ごっ がとぅん ごる
순간 울 것 같은 걸
一瞬泣きそうになるのを

きょう ちゃむご さんだん ごる
겨우 참고 산단 걸
やっとこらえて生きてるのを

く ぬぐど く あむど もるら
그 누구도 그 아무도 몰라
誰も知らない

うそじゅにっか へんぼかん じゅる あな ぶぁ
웃어주니까 행복한 줄 아나 봐
笑ってるから幸せそうに見えたのかな

ね がすむん ね じんしむん よじっこっ のいんで
내 가슴은 내 진심은 여지껏 너인데
僕の心は 僕の心臓は今でも君なのに


あんにょん もて ちゃる じねじ もて
안녕 못해 잘 지내지 못해
さよならできない うまくできない

ま まんっちょげ のる でりご さぬん な
맘 한쪽에 널 데리고 사는 나
心の片隅に君を引きずって生きる僕が

へんぼかる りが おぷじゃな
행복할 리가 없잖아
幸せなわけがない

くぇんちゃぬる りが おぷじゃな
괜찮을 리가 없잖아
大丈夫なわけがない

うぇ もるに
왜 모르니
どうして分からないの

みあなん いぇぎじまん
미안한 얘기지만
申し訳ないけど

ちょじ もて まにゃん うっじん もて
좋지 못해 마냥 웃진 못해
大丈夫じゃない 笑えない

の ってめ なる っとなん に せんがげ
너 땜에 날 떠난 네 생각에
君のせいで僕から去った君を想うと

さらいっき なじまん さぬん ごっ がっち あぬん なや
살아있긴 하지만 사는 것 같지 않은 나야
生きていても生きている気がしない


しがに もどぅ へぎょれじゅんだぬん
시간이 모두 해결해준다는
時間が全部解決してくれる

くろん まるん せさんえ おぷそ おぷそ
그런 말은 세상에 없어 없어
そんな言葉は世界にない

ちゃちゃ なあじる ごらん どぅっき ちょうん うぃろが
차차 나아질 거란 듣기 좋은 위로가
段々良くなるって慰めは

そるじき なん わ だち あんぬん ごる
솔직히 난 와 닿지 않는 걸
正直僕は何も届かない


のぬん なる あるっか むのじん ね もすぶる
너는 날 알까 무너진 내 모습을
君は僕を知ってる?壊れた僕の姿を

の ってむね おんまんうろ まんがじょ がぬん なる
너 때문에 엉망으로 망가져 가는 날
君のせいでめちゃめちゃに壊れた僕を


あんにょん もて ちゃる じねじ もて
안녕 못해 잘 지내지 못해
さよならできない うまくできない

ま まんっちょげ のる でりご さぬん な
맘 한쪽에 널 데리고 사는 나
心の片隅に君を引きずって生きる僕が

へんぼかる りが おぷじゃな
행복할 리가 없잖아
幸せなわけがない

くぇんちゃぬる りが おぷじゃな
괜찮을 리가 없잖아
大丈夫なわけがない

うぇ もるに
왜 모르니
どうして分からないの

みあなん いぇぎじまん
미안한 얘기지만
申し訳ないけど

ちょじ もて まにゃん うっじん もて
좋지 못해 마냥 웃진 못해
大丈夫じゃない 笑えない

の ってめ なる っとなん に せんがけ
너 땜에 날 떠난 네 생각에
君のせいで僕から去った君を想うと

さらいっき なじまん さぬん ごっ がっち あぬん なや
살아있긴 하지만 사는 것 같지 않은 나야
生きていても生きている気がしな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