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t | K-POP歌詞和訳・カナルビ |

リクエストお待ちしております。※現在あまり時間が取れず作業が出来ており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LOOΠΔ Go Won - One&Only【歌詞和訳・カナルビ】

이달의 소녀 고원(LOOΠΔ Go Won) - One&Only 歌詞和訳・カナルビ

2018.01.30
LOOΠΔ Single Album "Go Won"

(MV)

 


Woo Yeah
Oh feel my one and only


へが ちゃみ どぅぬん ぐ すんがん
해가 잠이 드는 그 순간
太陽が眠るその瞬間

など もるげ ぐにゃん きぶん ちょあじ
나도 모르게 그냥 기분 좋아져
私もわからないけど気分がいいの

びょるぴっど ちゃむ いぇっぷにっか
별빛도 참 예쁘니까
星の光もすごく綺麗


なわ ばる まっちょそ ころじゅん
나와 발 맞춰서 걸어준
私と手を繋いで歩いてくれたら

くりむじゃが はん ごるむ もんじょ たがおる ってん
그림자가 한 걸음 먼저 다가올 땐
影が1歩先に近付いてくるときは

おどぅむど ばるっけ ぬっきょじょ
어둠도 밝게 느껴져
暗闇も明るく感じるの


はぬる かどぅっ じょみょんちょろむ ばるきょじゅん だるぴっ
하늘 가득 조명처럼 밝혀준 달빛
空いっぱいに照明のように明るい月光

く あれそ ちゅむちゅぬん ね もすび ばんっちゃっ
그 아래서 춤추는 내 모습이 반짝
その下で踊る私の姿が輝く

ぴち なぬん すんがんどぅるる さんさんへわっとん
빛이 나는 순간들을 상상해왔던
光に私はその瞬間を想像してきた

く むに よるりん ごや Baby
그 문이 열린 거야 Baby
その扉が開くの Baby


Ah ぬぬる かむごそ
Ah 눈을 감고서
Ah 目を閉じて

いぶる さるっちゃっ ねみるご なえげ きすはみょん
입을 살짝 내밀고 나에게 키스하면
唇をそっと突き出して私にキスして

Oh ぬぬる っとっする って
Oh 눈을 떴을 때
Oh 目が覚めた時

ぱんっちゃぎぬ に すんがん ちんっちゃ なるる ぼげ どぇ
반짝이는 이 순간 진짜 나를 보게 돼
キラキラするその瞬間 本当に私を見るようになる

One & only
My one & only
My one & only love

 

ね まむ そげ びちゅる ねる す いんぬん さらみ
내 맘 속에 빛을 낼 수 있는 사람이
私の心の中で光を出せる人が

おじく な っぷにらぬん ごる One & only
오직 나 뿐이라는 걸 One & only
ただ私だけだってこと One & only


いさんはん せげえ っとろじょ
이상한 세계에 떨어져
不思議な世界に落ちる

さるごいった まれど なん ぐぇんちゃな
살고 있다 말해도 난 괜찮아
住んでることを話しても私は大丈夫

じゅいんごんい どぇん ごにっか
주인공이 된 거니까
主人公になったんだから


えでん がとぅん ごん ぴりょ おぷそ
에덴 같은 건 필요 없어
エデンのようなものは必要ない

そね じゅぃおじ に しがに
손에 쥐어진 이 시간이
手に握られたこの時間が

ちょんぐぎらん っとぅしにっか
천국이란 뜻이니까
天国みたいになるから


おっとん っくむじょちゃど じょんぶ いるぉじる どぅたん ぬっきむ
어떤 꿈조차도 전부 이뤄질 듯한 느낌
どんな夢さえも全部叶うような感じ

いるさんえ かどぅく ぽじょがん ごっ がた
일상에 가득 퍼져간 것 같아
日常にいっぱい広がっていったみたい

へんぼぐろ とんはぬん ぴみれ むに
행복으로 통하는 비밀의 문이
幸せに通じる秘密の扉が

じょんぶだ よるりん ごや Baby
전부다 열린 거야 Baby
全部開くの Baby


Ah ぬぬる かむごそ
Ah 눈을 감고서
Ah 目を閉じて

いぶる さるっちゃっ ねみるご なえげ きすはみょん
입을 살짝 내밀고 나에게 키스하면
唇をそっと突き出して私にキスして

Oh ぬぬる っとっする って
Oh 눈을 떴을 때
Oh 目が覚めた時

ぱんっちゃぎぬ に すんがん ちんっちゃ なるる ぼげ どぇ
반짝이는 이 순간 진짜 나를 보게 돼
キラキラするその瞬間 本当に私を見るようになる

One & only
My one & only
My one & only love

 

ちゃんえ びちん せろうぉじん なえ もすぷ
창에 비친 새로워진 나의 모습
窓に映った新しい私の姿

いじぇ なっそるじが あな
이제 낯설지가 않아
今は慣れない

たし っと とるりょおぬん もくそりえ
다시 또 들려오는 목소리에
また聞こえてくる声に

くぃるる きうりご いっそじょ
귀를 기울이고 있어줘
耳を傾けていて


Ah うじゅ そげそ
Ah 우주 속에서
Ah 宇宙の中で

ねが なるる まんなん ごん うよに あにる ごや
내가 나를 만난 건 우연이 아닐 거야
私が私に出会うのは偶然じゃない

Oh いじぇん あるげっそ
Oh 이젠 알겠어
Oh もう分かってる

ふんどぅるりぬん こっどぅり ぴおなぬ にゆるる
흔들리는 꽃들이 피어나는 이유를
揺れる花が咲いている理由を


One & only
My one & only
My one & only love

One & only
My one & only
My one & only

My one & only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