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t | K-POP歌詞和訳・カナルビ |

リクエストお待ちしております。※現在あまり時間が取れず作業が出来ており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MONSTA X - 걸어(All in)【歌詞和訳・カナルビ】

몬스타엑스 - 걸어(かける) MONSTA X - All in【歌詞和訳・カナルビ】

 

 

 

なん ねげ だ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俺は君に全部かける

ね じょんぶるる だ ころ
내 전부를 다 걸어
俺の全部をかける

なん ねげ だ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俺は君に全部かける

なん ねげ だ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俺は君に全部かける

 

っぺそど どぃぬん ごぷにっか く まむ
뺏어도 되는 겁니까 그 맘
奪ってもいいのか その心

じきる す いっすむにっか ぐ まむ
지킬 수 있습니까 그 맘
守ってやるから その心

みょっ ぼぬる っすろじご だちょ
몇 번을 쓰러지고 다쳐
何度倒れて怪我して

はんぼっ ばだねみょん どぇぬん ごむにっか
항복 받아내면 되는 겁니까
降伏させたらいいのか

Sir yes sir に いぷすれ ぎょんれ
Sir yes sir 니 입술에 경례
Sir yes sir 君の唇に敬礼

のらん いるめ めんせる れ
너란 이름에 맹세를 해
君という名前に宣誓する

ちゃんな なにじ な もくすむ ごろ
장난 아니지 나 목숨 걸어
ふざけてない 俺の命をかける

じきょじゅるけ もくすむ ごろ
지켜줄게 목숨 걸어
守ってやる命をかけて


Oh のえ もどぅん げ だ perfect perfect
Oh 너의 모든 게 다 perfect perfect
Oh 君の全てが perfect perfect

だるん よじゃどぅるん No thanks No thanks
다른 여자들은 No thanks No thanks
ほかの女は No thanks No thanks

なぬん おじく のまぬる うぉんへ
나는 오직 너 만을 원해
俺はただ君だけが欲しいんだ


ね もどぅんごる だ all in all in
내 모든걸 다 all in all in
俺の全部を all in all in

のるる かじる す いったみょん なん むぉどぅんじ だ へ
너를 가질 수 있다면 난 뭐든지 다 해
君を手に入れられるなら俺は何でもする

なん のえげまん all in all in
난 너에게만 all in all in
俺は君にだけ all in all in

こじんまり あにゃ ちぐむぶと なぬん のえげ
거짓말이 아냐 지금부터 나는 너에게
嘘じゃない 今から俺は君に


なえ もむぐぁ まむ だ ころ
나의 몸과 맘 다 걸어
俺の体と心を全部かける

ね しがんぐぁ とん だ ころ
내 시간과 돈 다 걸어
俺の時間と金を全部かける

なぬん のえげまん ころ
나는 너에게만 걸어
俺は君にだけかける

ちぐむぶと なぬん のえげ
지금부터 나는 너에게
今から俺は君に

ね じょんぶるる だ ころ
내 전부를 다 걸어
俺の全部をかける

 

ねが ちょむ むそぷげ せんぎょっそど girl
내가 좀 무섭게 생겼어도 girl
俺が少し怖いと思っても girl

おりょうぉ まろ のえ まりみょん だ どぅろ girl
어려워 말어 너의 말이면 다 들어 girl
難しい 君の言葉で全部 girl

ね ぴょひょに ちょむ まに そとぅるろ so what
내 표현이 좀 많이 서툴러 so what
俺は表現がちょっと下手なんだ so what

じゅほん のえげ ね じゃしね もどぅんごる ごろ
주헌 너에게 내 자신의 모든걸 걸어
ジュホン 君に俺自身の全てをかける


もどぅん げ た のん わんびょかにっか
모든 게 다 넌 완벽하니까
君は全てが完璧だから

なん にが ぴりょへ なん のまん いっすみょん どぇ
난 니가 필요해 난 너만 있으면 돼
俺は君が必要だ 俺は君だけいればいい

きでへぶぁ のん ね よじゃにっか
기대해봐 넌 내 여자니까
期待して 君は俺の女だから

く じゃりえそ きだりょ
그 자리에서 기다려
そこで待ってろ


ね もどぅんごる だ all in all in
내 모든걸 다 all in all in
俺の全部を all in all in

のるる かじる す いったみょん なん むぉどぅんじ だ へ
너를 가질 수 있다면 난 뭐든지 다 해
君を手に入れられるなら俺は何でもする

なん のえげまん all in all in
난 너에게만 all in all in
俺は君にだけ all in all in

こじんまり あにゃ ちぐむぶと なぬん のえげ
거짓말이 아냐 지금부터 나는 너에게
嘘じゃない 今から俺は君に


なえ もむぐぁ まむ だ ころ
나의 몸과 맘 다 걸어
俺の体と心を全部かける

ね しがんぐぁ とん だ ころ
내 시간과 돈 다 걸어
俺の時間と金を全部かける

なぬん のえげまん ころ
나는 너에게만 걸어
俺は君にだけかける

ちぐむぶと なぬん のえげ
지금부터 나는 너에게
今から俺は君に

ね じょんぶるる だ ころ
내 전부를 다 걸어
俺の全部をかける

 

Baby のぬん のむ あるむだうぉ
Baby 너는 너무 아름다워
Baby 君は美しすぎる

いじぇぬん ねが のる かじょやげっそ
이제는 내가 널 가져야겠어
もう俺は君を手に入れた


なん ねげ だ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俺は君に全部かける

ね じょんぶるる だ ころ
내 전부를 다 걸어
俺の全部をかける

なん ねげ だ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俺は君に全部かける

なん ねげ だ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俺は君に全部かける


Girl I’m all in
What cha sayin’

さんぐぁなんご のる かじるれ
상관않고 널 가질래
関係ない君を手に入れる

What I got it

なえ もどぅんごる だ all in
나의 모든걸 다 all in
俺の全部を all in


Girl I’m all in
What cha sayin’

さんぐぁなんご のる かじるれ
상관않고 널 가질래
関係ない君を手に入れる

What I got it

なえ もどぅんごる だ all in
나의 모든걸 다 all in
俺の全部を all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