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t | K-POP歌詞和訳・カナルビ |

リクエストお待ちしております。※現在あまり時間が取れず作業が出来ており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Suho& Song Youngjoo - 커튼(Curtain) 【歌詞和訳・カナルビ】

수호&송영주 - 커튼(カーテン) Suho& Song Youngjoo - Curtain 【歌詞和訳・カナルビ】

 

 


ことぅに まぐる ねりょど
커튼이 막을 내려도
カーテンが降りても

いじぇ なん ほんじゃ うぇろぷけ いっち あな
이제 난 혼자 외롭게 있지 않아
もう僕は一人でも寂しくないよ

ちぐ み のれる ぶるみょん
지금 이 노랠 부르면
今この歌を歌えば

はむっけはん く ってろ とらがぬん ごにっか
함께한 그 때로 돌아가는 거니까
一緒にいたあの時に戻れるから


ぬに ぶしげ あるむだうん のる Oh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널 Oh
眩しいほど美しい君を Oh

いじゅる すが おぷそ なん ひみ どぅるじまん
잊을 수가 없어 난 힘이 들지만
忘れられない僕はつらいけど


Baby ねが ど ひみ どぅぬん ごん
Baby 내가 더 힘이 드는 건
Baby 僕がもっとつらいのは

くって く さらんい だし のぷたぬん ごっ
그때 그 사랑이 다신 없다는 것
あの時のあの愛が二度とないってこと


い のれる ぶるご なみょん
이 노랠 부르고 나면
この歌を歌えば

のる だし ぼる す いっするっか
널 다시 볼 수 있을까
君にまた会えるかな

のわ はむっけ ちゅむちゅご
너와 함께 춤추고
君と一緒に踊る

に いぷすれ いぷ まっちゅどん のれ
네 입술에 입 맞추던 노래
君の唇にキスをした歌

たし まんなんだみょん どぅ そぬる こっ ちゃぷ
다시 만난다면 두 손을 꼭 잡고
また会ったら両手をぎゅっと握って

あじくど ねが
아직도 내가
まだ僕が

のる さらんはんだぬん ごる まらんだみょん い じゃりえ
널 사랑한다는 걸 말한다면 이 자리에
君を愛してるってことをここで言うんだ

Can you stay with me like that
Singing under the Curtain

 

おぬり じながんでど
오늘이 지나간대도
今日が過ぎていっても

いじぇ なん にが おぷし じなちる す おぷそ No
이제 난 네가 없이 지나칠 수 없어 No
今僕は君がいないと過ごせない No

ふるろがん しがんどぅるまじょ
흘러간 시간들마저
過ぎていった時間さえ

にが ね ぎょて おぷたみょん あむ うぃみ おんぬんで
네가 내 곁에 없다면 아무 의미 없는데
君が僕の横にいなければなんの意味もない


Baby ねが ぎょんでぃる す おんぬん ごん
Baby 내가 견딜 수 없는 건
Baby 僕が耐えられないのは

の がとぅん さらみ だし のぷたぬん ごっ
너 같은 사람이 다신 없다는 것
君みたいな人はもう居ないってこと


い のれる ぶるご なみょん
이 노랠 부르고 나면
この歌を歌えば

のる だし ぼる す いっするっか
널 다시 볼 수 있을까
君にまた会えるかな

のわ はむっけ ちゅむちゅご
너와 함께 춤추고
君と一緒に踊る

に いぷすれ いぷ まっちゅどん のれ
네 입술에 입 맞추던 노래
君の唇にキスをした歌

たし まんなんだみょん どぅ そぬる こっ ちゃぷ
다시 만난다면 두 손을 꼭 잡고
また会ったら両手をぎゅっと握って

あじくど ねが
아직도 내가
まだ僕が

のる さらんはんだぬん ごる まらんだみょん い じゃりえ
널 사랑한다는 걸 말한다면 이 자리에
君を愛してるってことをここで言うんだ

Can you stay with me like that
Singing under the Curtain

 


い のれぬん っくんなじ あな
이 노래는 끝나지 않아
この歌は終わらない

むでが っくんなご ことぅに ねりょがど
무대가 끝나고 커튼이 내려가도
舞台が終わってカーテンが降りても

のる うぃはん のれん げそっどぇる ごにっか
널 위한 노랜 계속될 거니까
きみのための歌は続くから


い のれる ぶるご なみょん
이 노랠 부르고 나면
この歌を歌えば

のる だし ぼる す いっするっか
널 다시 볼 수 있을까
君にまた会えるかな

のわ はむっけ ちゅむちゅご
너와 함께 춤추고
君と一緒に踊る

に いぷすれ いぷ まっちゅどん のれ
네 입술에 입 맞추던 노래
君の唇にキスをした歌

かじゃん あるむだうん のる ぼみょ
가장 아름다운 널 보며
一番美しい君を見ながら

よじょに ねが おるまな
여전히 내가 얼마나
変わらず僕がどれだけ

のる さらんはご いっぬんじ まらんだみょん い じゃりえ
널 사랑하고 있는지 말한다면 이 자리에
君を愛してるかってここで言うんだ

Will you stay with me like that
Singing under the Curtain